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Blog Article

입력한 내용 삭제 입력한 내용 삭제 비밀번호 보이기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따라서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이 플랫폼은 일본 만화, 소설, 토쿠사츠, 완결 및 일반적인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더욱 좋은 점은 저는 절대로 웹툰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항상 최신 주소로 나를 연결해 주어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헌신적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감탄합니다.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올리면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만약 웹툰을 무료로 이용하려면, 해당 웹툰 서비스와 최신 주소를 확인하려면, 제가 제공한 기사의 시작 부분을 참고하세요.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무료웹툰 유통된 뉴토끼 주소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뉴토끼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곳이 나와의 모험으로 나아가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예술적인 경이와 무료웹툰 영감을 찾아 나설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의 보물창고에 빠져보세요.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뉴토끼 주소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지양

Report this page